티스토리 뷰

|[바르셀로나여행_번외] 바르셀로나 맛집

|2018-04-16

|fuji x-t1, 35mm / sony nex-7, 16-50mm



바르셀로나를 여행하면서 보케리아 시장을 제외하고 (보케리아 시장→요기)

총 세 곳의 음식점을 찾았는데 그 중 두 곳은 맛있었고 한 곳은 최-악이었다.

최악인 한 곳을 빼고(어짜피 검색해도 안나오는 곳) 나머지 두 곳만 올려야지.




Bar Restaurant Delicias

 ̄ ̄ ̄ ̄ ̄ ̄ ̄ ̄ ̄ ̄ ̄ ̄ ̄ ̄ ̄ ̄ ̄ ̄ ̄

영업시간/오전 10:00~오후 4:00 오후 7:00~10:30 (월요일 휴무)

구글지도https://goo.gl/maps/c4MvTunhyBp

나의평점★★★★☆

* 메뉴가 엄청 많고, 실내는 조금 복잡하며 구엘공원 언덕 근처에 위치해 있음.

* 구글평점은 리뷰 860개중 4.2



여긴 정말 저엉말 우연히 지나가 들른 곳인데, 배가 고파서 눈앞에 보이는 음식점에 무조건 가야지! 했는데 보인 곳이었다.

날씨가 좋아 야외에서 먹고 싶었는데 만석이었고 안에서는 바로 앉을 수 있었다.

내부는 그냥 정신없는 술집 같은 느낌이고 워낙 손님이 많아 시끌벅쩍했다. 내부에 걸려있는 사진을 보니까 정말 오래된 곳같다.





메뉴판을 찍지는 않았지만 메뉴가 정말 다양하고 저렴하다.

해산물 요리 정말 많아서 뭘먹어야할지 엄청난 고민을 했음.






제일 먼저 시킨 버터오징어(?) 쭈꾸미(?) 먹는순간 버터의 달콤함과 맛난 오징어의 짭잘함이..

아 음식 표현 잘 못하겠다. 환장하면서 먹긴 했다.





그다음 나온 먹물빠에야. 별거 없어보이지만 넘 맛났음 (내가 너무 배가 고파서 맛있었을지도)





그리고 이번엔 튀김! 처음에 나온 버터요리가 더 맛있긴 했다.

이렇게 요리 3개에 생맥주 4잔을 먹었는데 30.95유로 나왔다. 약 4만원.

상세 영수증을 못챙겨서 메뉴마다 가격을 체크못했다.


가격도 가격인데 메뉴도 다양하고 맛도 있어서, 여길 한번 더 안간게 후회된다.

아니 다음날 다시 가려고 했는데 월요일 휴무라 못갔다.





Restaurante Los Bellota

 ̄ ̄ ̄ ̄ ̄ ̄ ̄ ̄ ̄ ̄ ̄ ̄ ̄ ̄ ̄ ̄ ̄ ̄ ̄

영업시간/오후 12:00~오전 12:00 (휴무없음)

구글지도https://goo.gl/maps/Fm3HpfxycLD2

나의평점/★★★★☆

* 실내 분위기가 좋고, 사그라다파밀리아 성당 바로 근처에 있음

* 구글평점은 리뷰 386개중 4.2

* 메뉴 인스타그램 → 클릭



여긴 사그라다파밀리아 성당에 갔다가 근처 레스토랑을 검색해서 간 곳이다.

이왕 온거 조금 분위기가 좋은? 레스토랑에 가고 싶었는데 점심을 먹은곳은 맛있었지만 분위기는 시끌벅쩍했던터라

평점과 분위기를 보고 찾아간 곳이었는데 그래서 분위기는 정말 좋았다.


샹그리아 1L(11.50유로)와 감바스(9.95유로), 빠에야(12.50유로)를 주문했다.

위에는 감바스인데 오일감바스를 시켰어야했는데 이걸 시킴. 맛은 괜찮았는데 새우까먹는게 영 귀찮았다.





빠에야는 평소 먹던 느낌이랑 조금 달랐지만, 생소한 느낌이 좋았다.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하몽. 예전에 비린 하몽을 먹은적이 있어서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번건 전혀 비리지 않았다.

오빠는 비리지 않다며 맛있게 먹었는데 나는 하몽 특유의 맛이 별로여서 먹다 말았다. 빵이랑 먹으니 그나마 먹을만했다.

근데 왜 사진보니까 먹고싶은거야..





샹그리아는 정말 별로였음..맛있는 샹그리아는 어디있을까.

주방 앞에서 만드는 모습을 모았는데 과일에 주스랑 와인을 그냥 콸콸 부어서 만들고 있었다.

저정도면 나도 만들수 있겠네 - 싶었는데 맛도 역시. 그래서 다음엔 맥주를 주문함.





이렇게 먹었는데 6-7만원정도 나왔다. 보케리아시장에서 10만원 나온걸 치면 훨씬 저렴하고 좋은건가.

뭘 먹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여긴 분위기가 한몫했으니 뭐.


아무튼 바르셀로나 음식 너무 맛있다.

벨기에는 정말 맛있는 음식점 찾기 힘든데..........ㅠㅠ내사랑 해산물이여 이젠 안녕..









댓글
댓글쓰기 폼
1 2 3 4 5 6 7 8 ··· 33